반려동물 스킨케어 브랜드 브리지테일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[주문/결제/입금확인] 주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   

   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, 어디서 확인하면 되나요?

     

    로그인 후 MY PAGE주문관리메뉴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
  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상황과 배송상황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며,

    주문한 내용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는 브리지테일로 주문이 제대로 들어오지 못한 경우이니, 재주문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하며, 회원가입시 기입한 메일로 주문완료 메일이 발송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   

  • [주문/결제/입금확인] 회원 비밀번호 분실

     

    온라인 회원인데,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 어떻게 해야 할까요?

       

    로그인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누른 후 아이디와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하면,

   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.

    메일이 도착하지 않아 확인이 지연된다면 보호자 만족센터(1670-159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

  • [주문/결제/입금확인] 에스크로제도란?

     

    10만원이상 주문하고 결제하려고 하는데 에스크로라는 창이 뜹니다. 에스크로제도가 뭔가요?

      

    전자 상거래에 대한 법률이 개정되어 200641일부터 선불식 통신판매업자는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,

    소비자의 결제 대금을 제3(에스크로 사업자)에게 예치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 3영업일 이내

   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소비자를 위한 거래안전 장치로, 법률에서는 결제대금 예치제를 에스크로라고 합니다.  

    (, 10만원 이상의 현금 결제시 적용되며 신용카드 구매시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)

     

  • [주문/결제/입금확인]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?

     

   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?

      

    전화주문은 불가합니다.

    성함과 연락처,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

   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

  • [주문/결제/입금확인] 선물포장이 되나요?

     

    선물포장이 되나요?

     

    온라인에서는 제품 이미지에 박스 이미지가 있거나, 또는 제품명에 선물세트로 되어있는 제품만 선물 포장되어 출고됩니다.

    그 이외 온라인 제품은 선물포장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 

    선물포장재료는 정부의 규제에 따라 개별판매가 될 수 없으며, 제품의 보호 차원에서 완충제로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.

   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보호자 만족센터(1670-1591)shop@breezytail.com 로 언제든지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

  • [주문/결제/입금확인] 브리지테일 계좌번호

     

    무통장 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.

      

    ㈜브리지테일 계좌번호입니다.

    - 국민은행: 827101-00-018986 주식회사 브리지테일
    - 기업은행: 065-133955-01-010 주식회사 브리지테일
    - 우리은행: 1005-903-519610 주식회사 브리지테일

     

    당사의 입금시스템에 의해 매 60분 마다 진행됩니다.

    만약 주문자와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저희 1:1 친절상담에 반드시 명시해주세요.

    또한 보호자 만족센터(1670-1591)로 문의주시면 바로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

  • [주문/결제/입금확인]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     

   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  

   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, 저희 1:1 친절상담에 반드시 명시해주세요.

    또한 보호자 만족센터(1670-1591)로 문의주시면 바로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

  • [주문/결제/입금확인]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어요.

     

   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어요, 어떻게 된거죠?

      

    저희 브리지테일에서는 고객님들 주문 후 입금 시 더욱 빠른 입금 확인을 위해 당사 입금 시스템에 의해 매 60분 마다 입금을 확인하고 있습니다.

    주문서 누락 또는 입금자와 주문자의 성함이 다를경우, 입금금액이 틀릴경우는 미입금으로 확인되오니, 저희 1:1 친절상담에 반드시 명시해주세요.

    또한 보호자 만족센터(1670-1591)로 문의주시면 바로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

  • [주문/결제/입금확인] 주문취소

     

   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

      

    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1:1 친절상담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. (박스포장~발송이 이루어지는 단계이므로 취소가 어려우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.)

       

    ★ 브리지테일은 평일 오후2시30분까지의 주문건은 당일발송처리 해드리고 있으므로,

            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엔 2시30분 이전 보호자만족센터로 연락하시어 주문취소신청을 해주셔야 발송전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• [주문/결제/입금확인]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어요.

     

   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어요.

      

    보호자만족센터(1670-1591)전화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 

  • [배송안내] 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?

     

    휴일(토요일·일요일·공휴일)에도 배송이 되나요?

      

    토요일·일요일·공휴일에는 택배사의 휴무로 인하여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  금요일 결제확인이 된 주문건은 월요일부터 배송이 시작됩니다.

     

  • [배송안내] 배송지를 잘 못 적었어요.

     

    배송지를 잘 못 적었어요.

      

    주소지를 잘못 기입하신 경우, 보호자 만족센터(1670-1591)로 바로 문의 주시거나, 1:1 친절상담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결제완료상태까지는 주소지 변경되어 발송 가능하오나

    배송 준비중상태로 확인되실 경우는 이미 발송이 된 상태이기에 배송지 변경이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.

    변경 후에는 1~2일정도 배송 기일이 더 소요되오니 주문하실 때 반드시 주소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
    배송완료후 주소지 오류를 아셨을 경우, 택배사에 문의 후 재배송시에는 추가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관련 자세한 문의는 1:1친절상담 또는 보호자 만족센터(1670-1591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

  • [배송안내] 해외배송

     

    해외로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국내배송만 가능하며, 해외로는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 

  • [배송안내] 배송이 안되는 지역

     

    배송이 안되는 지역도 있나요?

      

    배송은 전국 어디서든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(, 군부대일 경우 택배를 받지 못하는 곳이 있으니 확인 후 주문 바랍니다. 군부대로 발송 후 반송되어 재 발송될 시에는 별도 배송비가 청구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)

     

  • [배송안내] 배송시간

     

    배송시간을 알 수 있나요?

      

    배송 시간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르기에 정확한 확인이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송장번호로 배송조회 하시거나 택배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

  • [배송안내] 배송비

     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  

    배송비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이며, 5만원 미만 구매 시 2,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  배송비 추가 여부는 주문 시 바로 확인 가능하며, 결제 시 최종결제 금액에 따라 결제하시면 됩니다.

    ※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※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     

  • [배송안내] 배송기간

     

  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  

    결제일로부터 대략 1~4일 소요 됩니다.

    (, 토요일. 일요일. 공휴일에는 택배사의 휴무로 인하여 배송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)

   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~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  * 배송은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며,

       오늘 오후 2시30분까지 입금확인된 제품은 당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   (공휴일 및 토·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좀 더 시일이 소요됩니다.)

      

  • [배송안내] 발송완료 메일을 받았는데 제품은 언제 오나요?

     

    발송완료 메일을 받았는데 제품은 언제 오나요?  

      

    발송일(출고일)로부터 대략 1~4일 정도 소요 됩니다.

   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~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  * 추가 입고가 필요한 제품이거나, 품절된 제품은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.

     
  • [배송안내] 주문서 확인

     

    주문서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  

    로그인 후 MY PAGE > 주문관리 > 주문/배송조회에서 주문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 

  • [배송안내] 군부대로 배송할 경우

     

    군부대로 배송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  

    1군부대의 경우, 택배수령이 어려운 곳이 있으니, 군부대에서 택배수령이 가능한지 확인 후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택배수령을 못하여 반송이 된 후 재발송 요청 시 별도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.

    관련 자세한 문의는 보호자 만족센터(1670-1591)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

뉴스/이벤트

상품 Q&A



INSTAGRAM

@breezytail_korea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국민은행827101-00-018986
    • 기업은행065-133955-01-010
    • 우리은행1005-903-519610
    • 예금주주식회사 브리지테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